반응형
05-19 09:0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2018.05.31. 김오이의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121일차) 본문

블로그 수익인증 (since20180131)/Daily

2018.05.31. 김오이의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121일차)

유튜브김오이 2018. 6. 11. 01:21
반응형


* 방문자수 : 438

 본블로그 : 430

 텐핑블로그 : 8

* 포스팅수 : 4

 본블로그 : 3

 텐핑블로그 : 1

* 애드센스 예상수입 : 0.87달러(6월 11일 현재 환율로 936.99원)

* 전체기간(121일)동안 애드센스 일평균 예상수입 : 0.98달러(1,055.46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카드는 종류가 워낙 어마어마하다 보니 내 소비패턴에 딱 맞는 카드를 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내 카드가 나한테 맞는지도 모르고 귀찮으니 계속 쓰고 있고요. 그런데 토스에서는 내 소비패턴을 바탕으로 딱 맞는 맞춤형 카드를 추천받을 수 있더라고요!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저에게 가장 큰 혜택을 주는 카드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자세히 보기'를 선택하면 카드 혜택을 상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무엇보다도 광고 배너나 팝업도 안 뜨고 카드 추천만 무료로 해주니 더 좋았어요! 원하는 카드를 찾으셨다면 바로 발급도 가능하니 은행 갈 시간 없는 바쁜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저는 사실 좀 의심스러워서 직접 카드를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알아봤는데 그때 골라둔 카드가 자동으로 1위로 추천되더라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고생하지 말고 편하게 이걸로 바로 할걸 그랬어요. 다들 쉽고 빠르게 자신에게 딱 맞는 카드 찾아서 쓰세요!

 천원을 벌지 못한 날, 아직도 이런 날이 있다니 씁쓸하다. 얼마 전 흥미로운 사실을 알아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해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유입자들이 즐겨 읽는 콘텐츠들의 순위를 봤는데, 내가 매일매일 일과처럼 쓰고 있는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은 상위 100위 안에 드는 게시물이 하나도 없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글이 아크로뱃 리더 오류 해결방법 문제, "지정한 장치에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 해결문제 등이었다. 나는 내가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방문자들을 유입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그건 그냥 현상유지에 불과한 것이었다. 검색을 통한 유입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었다. 그냥 이건 혼자만의 기록으로 계속 가져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크게 공을 들이지 않더라도 빨리 밀린 콘텐츠들을 소화시켜야겠다. 수익이 제자리걸음을 돌다 점점 하락하는 모양새로 떨어질까 두렵다. 일과에 최대한 체력을 뺏기지 않고, 일과 후의 내 일을 꾸준히 해나갈 수 있도록 워라벨을 맞춰야겠다. 스트레스는 최소화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일과 사업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하자.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