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09 01:52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김오이/제품사용후기] 삼성 유선 마우스 SPA-JMA1PUB 개봉 및 사용후기 본문

후기/제품사용후기

[김오이/제품사용후기] 삼성 유선 마우스 SPA-JMA1PUB 개봉 및 사용후기

유튜브김오이 2018. 12. 22. 17:0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한 때 아프리카, 유튜브, 트위치, 카카오티비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빠른 무한맵을 콘텐츠로 유명 비제이가 되기를 꿈꾸었던 전직 하꼬 스트리머 김오이입니다. 저는 게임을 위해서 로지텍 게이밍 G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저가의 삼성 유선마우스의 개봉 및 사용후기를 작성하게 된 건 아버지가 쓰시는 노트북의 마우스가 휠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아서 바꿀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제가 상시로 사용하게 될 제품은 아니다만, 또 새로운 전자기기가 있다면 그냥 넘길 수 없는게 우리 블로거 아니겠습니까?


 지금부터 저가형 마우스, 삼성 유선 마우스 USB Wired Mouse, SPA-JMA1PUB에 대한 개봉 및 사용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네이버의 검색결과에 의하면 인터넷 최저가 7,670원이면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배송비 2,500원을 감안하시면 1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아버지께서는 인근 대형마트에서 구매하셨습니다.


심플하게 생긴 마우스였습니다.



비닐을 떼지 않고 선을 풀지 않은 모습


뒷면에는 기자재 명칭 및 식별부호, 적합성평가 상호명, 상담전화번호, 제조자/제조국가, 제조년월, 제조번호 등의 정보가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중국산이네요. 역시 Made in China


기존에 쓰던 로지텍 게이밍 G마우스 옆에 둔 모습,



 

그립감은 좋았습니다. 기존에 쓰던 마우스보다는 약간 작은 느낌이었지만, 포인터도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게이밍 마우스가 아니니만큼 뭔가 손에 착착 감기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장시간 게임을 즐길 것이 아니라면 사용하는데는 무리가 없는 감도였습니다.

 저가에 쓸만한 마우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삼성 유선 마우스 SPA-JMA1PUB 꽤나 쓸만한 것 같네요. USB 연결장치이기 때문에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나 재부팅 없이 꼽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또한 좌우 대칭형 설계로 양손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네요. 그립감도 괜찮았습니다. 


 이상 별 내용없는 간단한 마우스 개봉기였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저녁 되시고, 연말 마무리 잘 준비할 수 있는 불토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