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09 01:52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신발구매후기/남성캐쥬얼화] 허시파피 남성 캐쥬얼화 3MH576 구매후기! 본문

후기/제품사용후기

[신발구매후기/남성캐쥬얼화] 허시파피 남성 캐쥬얼화 3MH576 구매후기!

유튜브김오이 2018. 4. 22. 1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오이입니다. 저는 항상 운동화나 정장용 구두만 신고 다니곤 했어요. 정장에는 구두, 이외의 복장에는 하얀 운동화 정도로만 신고 다니다가, 직장을 다니게 되면서 너무 갖추어 입은 정장복장도 아니고 너무 편한 복장도 아닌 캐쥬얼 한 복장에 걸맞는 신발이 하나 필요하다 생각해서 캐쥬얼화를 구매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동네 이마트에서 허시파피 매장을 발견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신발을 골라 하나 신어봤어요. 그게 바로 3MH576이었답니다.



 갈색에 잘 빠진 디자인,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서 사게 되었어요. 인터넷 최저가가 126,000원이라고 되어있지만 막상 결제를 하러 들어가면 13만원이 넘는 금액으로 뜨더라구요.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매장에서 현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매장에서의 AS를 생각하면 그리 큰 차이도 아니었어요.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져 있는 신발상자, 개봉해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275사이즈를 신는데, 신발이 조금 크게 나온다고 270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발에 딱 편한 사이즈로 신을 수가 있었어요.



 가지런한 한 켤레 모습, 사실 사진은 사고 하루 신은 후에 찍어서 완전 새거는 아닌 상태에요 ㅎㅎ



위에서 본 모습



안쪽 측면



바깥쪽 측면



착용한 모습입니다. 긴 바지라 간지가 나지는 않네요..

하하




그래서 바지를 약간 당겨 올린 후에 다시 착샷을 찍었습니다.


.

.


갈색계열이라 어느 색깔 바지에 입더라도 그렇게 어색하지 않더라구요. 오래 신기에도 발이 편해서 산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요즘은 출퇴근용 신발로 잘 신고있어요.

떨어지거나 하면 수선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캐주얼화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사본 가죽 캐주얼화 허시파피 3MH576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