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20 09: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대구/달서구/대천동 카페]선인장이 가득한 카페 센츄리플랜트 힐(100th Plant & heal) 본문

후기/맛집후기

[대구/달서구/대천동 카페]선인장이 가득한 카페 센츄리플랜트 힐(100th Plant & heal)

유튜브김오이 2017. 11. 10. 01:59
반응형

아래 포스팅에서 본 쭈꾸미를 먹고, 얼얼한 기운이 도는 매운 입의 입가심을 위해 들린 달서구 대천동의 카페 센츄리 플랜트 힐(100th Plant & heal)를 소개합니다.


기존에 르씨엘이 있던 자리가 공사를 해서 바뀌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는 그대로 활용했다고 합니다.


인테리어가 예쁘고 선인장이 가득했던 게 인상적인 카페였어요.


협공 전략 RPG [체인스트라이크] Google Play 사전등록 오픈 지금 체인스트라이크 사전등록하시고, 문스톤 75개 받으세요! [체스판 위에 펼쳐지는 무한대의 전략과 전투] -RPG 캐릭터로 탄생한 룩, 비숍, 킹, 나이트, 퀸을 이용한 지략대결 -전략적 위치 선점으로 최대 5개 캐릭터가 동시공격 가능한 협공 시스템 -수동전투의 치열한 두뇌싸움은 물론 다양한 자동전투 옵션까지 제공 [나만의 전략과 색깔로 팀을 구성하여 전세계 유저와 대결] -공격, 방어, 체력, 지원의 4개 특성과 5개 방향이 조합된 다채로운 수호자 캐릭터 -수호자의 고유스킬과 특성, 방향을 조합하여 최강의 팀 완성 -전세계 유저를 상대로 펼쳐지는 치열한 랭킹 대결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콘텐츠] -최고의 몰입감, 시그너스 대륙에서 펼쳐지는 시공초월 스토리 모드 -나만의 팀으로 최강자를 가리는 승급전 PvP -보유한 모든 캐릭터를 활용하여 공략하는 잊혀진 탑 -거대 보스를 상대로 다양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지의 땅 -진귀한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는 신비의 성역 -최고가 되기 위한 관문, 각성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는 심판의 전당 [매력적인 캐릭터가 200종 이상] -모을 수 밖에 없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가득 -비주얼의 완성은 각성! 각성을 통해 한 번더 화려하게 변신하는 수호자 -길드원과 게임 속 친구들에게 뽐낼 수 있는 나만의 최애 캐릭터 완성


 주소 : 대구 달서구 진천로 101, 대구 달서구 대천동 550-18

 전화 : 053-635-7353


 



카페 입구,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편했습니다.




카페의 메뉴판!, 아메리카노 2잔(7,600원)과 진한 초콜릿라떼 한잔(3,800원), 딸기바나나 스무디(5,300원)를 시켰어요!

좋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비해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이렇게 가게 곳곳에 선인장을 전시해두고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아늑하고 예쁜 분위기였어요.





분위기 있는 네온사인









이렇게 각 선인장마다 가격표와 식물 이름이나 생육방법 등의 간단한 설명을 적어놨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개인적으로 이렇게 콘크리트 느낌의 인테리어 정말 좋아합니다.


화이트톤과 그레이 톤이 참 예쁘게 조화되어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2층 전경, 카페가 그렇게 북적이지 않고 조용한 게 마음에 들었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3층 전경, 전체적으로 천장이 높고, 인테리어가 심플해서 환하고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분위기였어요.


조용히 차 한잔 하거나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아니면 조용히 책을 읽을 수도 있는 아주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음료가 나왔어요. 핫초코는 마쉬멜로우가 띄워져 있네요.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티타임을 즐기고 왔답니다~





.

.

.



정리하자면, 선인장으로 독특한 포인트를 주고,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동네 카페! 라 하겠어요.


자주자주 가보고 싶은 카페로 추천하고 싶어요.


.

.

.

.

.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블로그를 하면서도 맛집 리뷰 같은 걸 처음 해봐서 포인트를 짚었는지 잘 모르겠어요.


앞으로도 새로운 장소를 방문하게 되면 사진을 남기고, 그에 따라 생각나는 느낌들을 별 정제 없이 남기도록 할게요.


이런 리뷰도 쓰다보면 스킬이 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

.

.

.

.

.

.



아참! 음악과 게임을 좋아하는 블로그 주인장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오이" 많은 검색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어설픈 실력으로 기타를 잡고 불러본 영화 라라랜드의 삽입곡 "City of Stars" 되겠습니다. 

ㅎㅎㅎ 쑥쓰럽네요

https://youtu.be/wdkdbogACE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