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20 09: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대구/달서구/월성동맛집]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본문

후기/맛집후기

[대구/달서구/월성동맛집]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유튜브김오이 2017. 11. 10. 01:33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입니다.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23길 114

월성동 1369-2번지


전화 : 053-644-9233


영업 : 매일 11:00~23:00 매월 첫째, 셋째월요일 휴무





  올해 힘든 전투를 함께한 전우 형님, 누님과 함께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을 방문했어요.







식당 뒷문, 식당 뒤로 여러 식당들이 공동으로 쓸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식당 정문, 여러 식당들이 위치해 있어 먹자골목 분위기 나쁘지 않았어요.







메뉴판, 저희는 25,000원짜리 쭈꾸미철판을 시켰어요. 




깔끔한 밑반찬,





25,000원짜리 쭈꾸미 철판! 


성인3명과 아이1명이 먹기에는 약간 모자란 감이 있었지만, 밥과 새우튀김 추가하니까 괜찮았어요.


제가 매운 걸 잘 못 먹기 때문에 가장 순한 맛으로 주문!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 저와 같이 온 7살 친구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




혹시~나 매운 걸 아예 못 먹는 어린이들을 위해 


따로 어린이세트가 있어서 시킨 어린이볶음밥! 가격은 5천원




맛있어서 모자란 느낌이었어요,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지만,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더 매운 맛으로 주문하시면 꿀맛일듯 해요.




왕새우 튀김 4마리 8천원! 뜨끈하고 바삭한 새우튀김은 존맛이었죠.




낙지 양이 너무 적다고 생각할 무렵 밥 3공기를 볶았는데, 딱 아쉽지 않을 정도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 간은 약간 싱거워서 덜어놓은 낙지볶음 양념이랑 같이 비벼먹으니 맛있었어요.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원래 자주 찾지 않는 메뉴라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의 기호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게 안도 널찍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따로 있어서 어린이 동반해서 가기도 부담이 없으실 것 같아요.


그럼 이상 저의 첫 맛집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스타크래프트 게임방송 진행하는 블로그 주인의 유튜브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outu.be/m1suSPJ8s8w



.

.

.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