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24 19:15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2018.04.25. 김오이의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85일차) 본문

블로그 수익인증 (since20180131)/Daily

2018.04.25. 김오이의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85일차)

유튜브김오이 2018. 4. 28. 23:55
반응형



* 방문자수 : 636

 본블로그 : 495

 텐핑블로그 : 141

* 포스팅수 : 13

 본블로그 : 2

 텐핑블로그 : 11

* 애드센스 예상수입 : 2.9달러(포스팅을 하고 있는 4월 28일 현재 환율로 3,111.7원)


2019 세무사 시험 대비 온라인·모바일 합격 책임 보장반 모집 49회·51회 최연소 합격생 배출, 53회 최고령 합격생 배출! 2019년도 세무사 시험대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인강 종합 패키지 과정 오픈 본 과정은 세무사 1차 시험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본 종합반·1차 종합반·객관식 종합반으로 구성되어 세무사 1차 시험을 온라인 강의를 통하여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혜택] - 세무사 시험 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현장 수업을 실시간 촬영, 온라인 강의로 직접 볼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 최대 63% 할인·수강 기간 500일·선착순 100명 - 시험 합격 시 세무사 2차 과정(온·오프라인) 무상 지원을 통한 책임 보장제 실시 - 회계원리 및 상법·민법·행정소송법·재정학 과목의 기본기 확립 pre-코스 지원 - 토익 700점 확보를 위한 아이파토익 전 과정을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가이드북 증정 - 세무사 1차 합격 후 합격 수기 작성 시 수강 장학금 20만 원 지원 2019년도 세무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지만 시간과 여건이 안 되어 본원의 현장수업에 참여하기 힘든 수험생들에게 세무사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오프라인 강의를 적극 추천합니다. (주)아이파경영아카데미

 간만에 삼천원이 넘는 수입을 거둔 날, 남북이 정상회담을 하면서 세계가 대한민국을 보는 시각이 달라져서인지 원화가치가 상승하려고 하는 것 같다. 외화벌이를 하고있는 입장에서는 속상한 일이 될 수도 있지만, 나라를 위해서라면 어쩔 수 있나. 환율 상관없이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콘텐츠에 더 신경을 쓰는 수밖에... 환율 변동이 생긴다면 광고수익 단가도 조금은 조정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여튼 하루에 3천원이 넘는 수익을 거두었다는 것은 기쁜 일이다. 지금 월말이 다가오면서 하루 평균수익 1달러가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남은 이틀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적당량의 포스팅을 하고 자야겠다. 내가 초반에 블로그를 시작하며 썼던 글들을 보며, 요즘 내가 쓰고 있는 수익인증글과 비교를 해봤다.



 초반의 희망차고 활기찬 분위기와는 달리 조금 축축 쳐지는 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애드센스 수익인증을 받기까지 어려움을 겪으며, 힘들다고 징징거리는 글들을 시작으로 수익창출을 시작하게 되면서 장밋빛 미래를 꿈꾸며 환상에 젖어있던 글들을 지나, 취업에 성공하게 되며 막상 블로그 관리에 소홀해지며 수익이 정체되어있는 상황에 대한 매너리즘을 느끼고 있는 글들을 마주하게 되었다. 


 3천원이 넘는 수익을 거둔 이 날은 회사에서 힘든 일을 한 날이다. 힘든 육체노동을 했다. 벽돌을 나르고 삽질을 하며, 숨이 턱까지 받쳐와 체력의 한계를 맛본 날이었다. 아... 헬스에 가면 이정도로 힘들면 쇠질을 그만두고 잠시 쉬는데 노가다는 그런 게 없었다. 근육이 터질 것 같았지만 쉬지 않고 벽돌을 나르고 삽질을 했다. 땀을 흘리는 일이 기분은 좋았지만 내 체력에 많이 무리가 가는 것을 느꼈다. 여러 감상에 젖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애드센스 어플을 확인했는데 이게 웬걸, 수익이 3천원이 넘어있는 것이었다. 피로가 조금 풀리면서 또다시 장밋빛 미래를 꿈꾸었다. 언젠간 남의 밑에서 일하지 않고 독립을 하여 블로그로 벌어들인 돈으로 오토바이도 사고, 집도 사고, 차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첫 인출도 해보지 못했지만 충분히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최근의 게시글들은 전부 돈을 벌자는 추상적인 징징거림 뿐이었던 것 같다. 언제나 그랬듯이 글감을 많이 쟁여놓고 컴퓨터 앞에 글을 쓰기 위해 앉았으나 노독으로 인한 몸살기가 몸을 휘감는다. 모든 게 다 귀찮아지는 것이다. 몸이 또 괜찮아지는 날이 오겠지, 그럼 그때 미뤄놨던 글감들에 대한 글들을 마저 써야겠다. 워렌버핏이 한 명언, 영화감상 후기(어밴져스 인피니티 워), 첫 텐핑 수익인출 후기, 두번째 텐핑 수익인출 후기, 바뀐 티스토리 초대장 메뉴얼 등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 한다. 뭐 특별한 건 없지만 꾸준히 작성을 해보고자 한다. 


 그럼 3천원이 넘었던 수익인증 글을 뒤로하고 4백원도 벌지못한 다음날들의 수익인증 글을 쓰러 가야겠다.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