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20 09: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2018.04.21. 김오이의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81일) 본문

블로그 수익인증 (since20180131)/Daily

2018.04.21. 김오이의 데일리 블로그 수익인증(81일)

유튜브김오이 2018. 4. 22. 16:44
반응형



* 방문자수 

 본블로그 : 368

 텐핑블로그 : 65

* 포스팅수

 본블로그 : 0

 텐핑블로그 : 0

* 애드센스 예상수입 : 0.46달러(4월 22일 현재 환율로 492.43원)



 오백원을 벌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벌어들인 수익이다. 규모를 좀 더 키워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500만원이 벌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수익인증글을 매일 쓰지 않으면 벌어지는 일이 있다. 바로 아무말 대잔치이다. 하루즈음 밀려있으면 어제의 기억을 반추해보면서 어제의 느낀 소회를 짚어가며 쓰면 되는데 무려 6일치나 밀린 글을 쓰다보니 동어반복에 아무말이나 막 주워섬기게 되는 것이다. 게시글의 질이 떨어지고 진정성도 옅어지게 된다. 다행히 밀려있던 마지막 수익인증 글을 쓰게 되었다. 내일부터는 또 조금 정신을 차려 포스팅에 조금 성의를 들여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신발 구매, 맛집, 아이폰 위치찾기 기능 등 포스팅할 글감들을 재워놓고 생산적이지 못하게 행동하고 있다. 사실 글쓰기가 적당하지 않고 반복이 되다보면 지겨워지는 것은 사실이다. 즐겁게 돈을 벌자는 취지에 어긋난다는 생각으로 지겨워지면 즉시 글쓰기를 그만두고 있다. 조금 더 짜내서 무리하게 글을 쓸 수도 있겠으나 언제나 길게 보고 간다. 내가 정말 쓰고 싶을 때 쓰고 싶은 내용을 쓰겠다. 그러고도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한다. 유명 파워블로거의 글들을 보았다. 아무런 내용이 없음에도 그들이 파워블로거라는 사실 자체만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고 있었다. 나는 김오이다. 이름의 힘을 갖도록 노력하겠다. 김오이가 쓰는 것은 단 한줄이라도 사람들에게 달게 읽히도록 하는 그런 블로거로 거듭나겠다. 이 글을 보는 당신도 이제 김오이를 잊지 않도록 한다. 기억하라. 김오이. 김오이. 잊었다면 반복하도록 한다. 블로거 김오이, 유튜브 스트리머 김오이, 아프리카 비제이 김오이... 주문처럼 외우도록 해라......... 하핳. 많이들 찾아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