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20 09: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은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네요. 본문

블로거 김오이, 스트리머 김오이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이야기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은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네요.

유튜브김오이 2018. 1. 31.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오이입니다.


어젯밤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 이후로 현재까지 0.4달러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첫 클릭으로 인한 0.01달러를 시작으로 조회할때마다 아주 조금씩 수익이 오르는 걸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어서 좋네요.


비록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분명 하루치의 유튜브 광고수익보다는 많은 금액이네요 ㅎㅎ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의 광고수익이 0.4달러가 되는 날은 정말 흥한 방송인 날이거든요.



 유튜브 광고수익이 하루에 한 두번 업데이트가 되는 것에 비해, 블로그에 설치한 애드센스 광고는 이렇게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며, 조회가 가능하니 자꾸만 들여다보는 습관이 들어서 큰일입니다. 작성해놓은 게시글의 수는 빤한데, 자꾸만 광고수익이 늘기만을 바라는 욕심이 생기네요.


 현재는 그냥 광고위치 조절이나 기타 블로그 수익 최적화 스킨 적용 등, 광고수익의 극대화를 위한 별도의 조치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은 이전처럼 다양한 주제를 가진 적절한 양의 포스팅을 작성해 방문자수를 늘리는 데 주력하려 합니다. 어느 정도 방문자수가 궤도에 달했을 때, 비슷한 방문자 수를 가진 다른 블로거분들과의 수익비교를 통해 수익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당분간은 예전과 다름없이 그냥 꾸준히 게시글을 작성하는데 주력을 할 것입니다.


 다행인 점은 광고게재 승인이 난 이후라 업로드 이미지 수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괜히 중언부언 텍스트 수를 늘리려 군소리를 늘어놓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마음을 놓고 한껏 저품질 블로그로 향하는 일은 지양해야겠지만, 알려진 기준에 충족하기 위한 부담이 한결 줄어들어 홀가분하네요.


 매일 한번은 하루치 수익을 인증해볼 생각입니다. "데일리 애드센스 수익인증" 정도로 명명할까요? 그것 또한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여튼 틈나는대로 도움이 될만한 콘텐츠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