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20 09: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애드센스수익/지급통장]SC제일은행 마블체크카드가 배송 왔어요! 본문

블로거 김오이, 스트리머 김오이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이야기

[애드센스수익/지급통장]SC제일은행 마블체크카드가 배송 왔어요!

유튜브김오이 2018. 3. 26.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오이입니다. 얼마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창출하는 마지막 단계인 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등록에 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구글애드센스 지급계좌 등록을 하다(SC제일은행 외화보통예금/두드림통장) ← 클릭


 마트 안의 지점이라 실물통장발급은 받지 못하고 인터넷뱅킹만 등록하고 체크카드만 신청하고 돌아왔었습니다.



 이런 우편물이 집으로 발송되었네요. 뜯어보니 팜플렛들과 실물 카드가 있었어요.



 체크카드라 신용기능은 없구요, 혜택과 서비스는 신용카드 그대로, 사용은 현금처럼 편리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모든 가맹점의 편리한 사용! 결제는 바로바로!


 전국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이용대금이 통장에서 바로 결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매일 자정 전후 20~30분이나 월요일, 휴일 다음날 자정~새벽세시 사이에는 전산작업으로 인해 일시적인 거래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연말정산시 최고 30% 소득공제 혜택


 근로소득자의 경우 체크카드 사용금액이 당해 과세연도 총 급여액의 25% 초과시 초과금액의 30%를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해드립니다. (소득공제 최고 한도는 연간 총 급여액의 20%와 공제 한도액인 300만원 중 적은 금액을 대상으로 함, 공제비율은 세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특별 TOP포인트 적립


 탑가맹점 사용시 특별 포인트 0.1%~10%가 적립되며 누적된 포인트와 합산하여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 바로알림(SMS) 서비스


 문자로 신용카드 승인내역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개인의 경우 월 300원, 기업의 경우 지정카드는 은행당 공용카드는 카드당 월 400원이라고 하네요.

 신청은 SC제일은행이나 비씨카드사의 홈페이지나 ARS 1588-1599, 1588-4466번으로 하시면 되고, 공용카드일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첨부서류와 함께 FAX)050-5656-4466으로 접수하면 된다고 합니다.


* 신용정보보호 서비스(BCIC)


 고객 신용정보의 변증내용과 명의도용 여부를 실시간 핸드폰으로 안내하며, 인터넷으로 신용정보 조회 및 명의도용 여부를 차단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BCIC 플러스 서비스는 바로 알림(SMS)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이용요금은 BCIC 월 700원, BCIC 플러스 월 900원입니다. 역시 홈페이지나 ARS,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하실 수가 있다고 하네요.


* 24시간 깨어있는 Please Call 서비스


 평소 사용행태를 학습하여 평소와 다른 매출 발생시 사용을 중지시키고 본인과 직접 통화를 통해서만 사용가능 하도록 하는 인공신경망 서비스라고 하네요.(080-520-4288)



 카드 비밀번호 등록을 하기 전에 스티커가 붙어있었네요. 헐크는 얼굴이 다 드러나지 않았어요. 아.. 카드 예뻐.. 작은 글씨에 적힌대로 ARS번호 1588-1599에 걸어 916번을 누르고 비밀번호 등록을 했어요.


 이제 계좌 개설에 이어 카드 비밀등록까지 마쳤으니, 애드센스로 벌어들이는 수익을 잘 관리해서 사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실물 마블통장도 만들고 싶은데.. 언제 지점에 방문할 때까지 마블의 캐릭터를 사용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체크카드 이용안내 (안전한 체크카드, 알아두면 더 편한 꿀팁!)


■ 유효기간 및 연회비

 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은 5년, 유효기간 만기시 자동으로 갱신발급된다고 하네요. 가입비 및 기본 연회비가 몇제되지만, 항공사 제휴카드 발급시에는 특별연회비 1만원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 단,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체크카드는 특별 연회비가 없다고 합니다.


■ 체크카드 이용내역 확인

 카드 이용내역은 지정하신 출금계좌를 통해 각 건별 이용일자, 이용금액, 가맹점명을 확인하실 수 있어 통장의 기재 내용으로 가계부 역할이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만 소지시에는 별도의 이용내역 발송이 없다고 합니다.


■ 체크카드 이용방법

 ATM기의 현금인출기능은 물론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체크카드는 통장잔액 범위내에서 사용가능하므로 할부 및 현금서비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체크카드 결제방법

 체크카드를 이요하시면 이용자가 지정한 출금계좌에서 바로 인출되어 결제되며, 매출취소시 취소매출표 접수일로부터 익일 이내 출금계좌로 입금됩니다.※ 별도의 입금일이 지정된 연금매장, 한국통신 등의 가맹점은 가맹점 입금일에 고객의 계좌로 입금처리 된다고 하네요.

 

■ 체크카드 이용한도

 체크카드의 기본 이용한도는 1일 6백만원, 월간 2천만원이며, 지정 출금계좌의 잔액범위 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 ATM기의 현금인출 경우 별도 인출한도 적용



스티커를 떼어내고 얼굴을 드러낸 헐크, 어벤져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Smash!!


얼른 이 계좌에 수익이 들어와서 카드를 긁어보는 재미를 느끼고 싶네요.

.

.

이상 김오이의 마블체크카드 수령 후기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창출하고 계신 수많은 블로거님들, 모두들 힘내시구요. 건승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