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20 00:5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빨무 비제이 김오이의 일상다반사

지진 여파로 수능시험이 연기되었다네요...??!! 본문

일상다반사

지진 여파로 수능시험이 연기되었다네요...??!!

유튜브김오이 2017. 11. 15. 20:50
반응형



수능시험제도가 생긴 이래로 최초로 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오늘 예비소집까지 하고 내일만 기다리던 수험생들에게 좋은 소식일런지, 아니면 맥이 빠질 소식일런지..

모쪼록 결과에 연연하지 마시고, 시원하게 무사히 잘 치르시고 훌훌 털어버리길 바라겠습니다.

대한민국 고삼 화이팅!!




반응형
Comments